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개근질 닷컴 스트랩 후기! + 헬스 스트랩 사용 이유 / 사용법

728x90


지인분 찬스로 개근질 마트에서 판매중인
헬스 스트랩 겟! (선물 감사합니다 🫣🙏)


그런 의미로다가
오늘 포스팅은
헬스스트랩 사용 이유와 방법,
그리고 후기 남깁니다!


제가 선물 받은 색상은
주황&카키색의 이 아이에요

색감도 이쁘고 두툼하니 두께감이 있는편!

개근질 닷컴의 로고가 예쁘게 박혀있습니다!

헬스 스트랩 (strap)
사용하는 이유?


보통 헬스 스트랩은 등운동 할 때
(데드리프트 / 렛풀다운 / 풀업 / 바벨로우 등)

주동근(운동 타겟이 되는 메인 근육)에
힘을 더 주기위해 악력 보완용으로 사용됩니다!

통속적으로 “전완털림방지” 용도죠 ㅎㅎㅎ

(여기서 ‘전완’은 = ‘팔뚝, 아래팔’을 말해요! )


등 운동만 하면 등보다 전완이 더 아프다 !
(= 혹은 빨리 지친다)하는 분들,

그리고 여성분들 중 (어느정도 중량이 올라왔는데)
중량은 더 들고싶지만, 전완 두꺼워지는게  
좀 꺼려진다 하시는 분들도 사용하시면 좋아요 !



제가 선물받은 스트랩은
이렇게 스트랩의 긴쪽이 앞 뒤가 다르게
한쪽은 논슬립 패드로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더라구요:)




헬스 스트랩 초심자들은 이거 어떻게 사용하는건데 ??
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서 사용방법도 알려드릴게요! ⬇️⬇️
(개근질마트에서 이미지 출)


헬스스트랩
사용방법!


이미지 출처 - 개근질마트
이미지 출처 - 개근질마트



* 스트랩 긴쪽의 양면이 다르기 때문에
논슬립 패드가 향하는 방향
잘 맞춰 끼워 주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요렇게! ㅎㅎㅎ
감은 후, 손목과 스트랩 사이 들뜸없이
감아주시면 준비 완료!


개근질 마트
스트랩 이용 후기


- 두께감이 있어서 푹신하고 고급져보임
- 전체적으로 튼튼하고 안정감있음
- 손목 얇은 여성에게는 약간 크게 느껴질 수 있음
(전 손목이 그리 얇은 편은 아닌데,
원래 사용하던 스트랩이 wsf 줄스트랩이라
(이것도 손목 크긴함) 그거에 비해 뭔가 푹신해서
손목이 좀 덜아픈거 같은 느낌도 있긴했어요,
그래도 여러번 사용해봐야 할듯! )


- 지금 타임 할인가로 2만원이면
아주 가성비 좋은편이라고 생각되는 스트랩입니다!
ㅎㅎㅎ



다시한번 선물 주신분께 감사를 전하며!!!
잘 사용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