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다이어트 간식_ 닥터리브 단백질쿠키 추천!! #내돈내산 후기

728x90

군것질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이어트 할 때도
입터짐 방지를 위한 군것질(간식)이 필요합니다 😭

닥터리브 단백질쿠키

전 다이어트 안할 때
스콘, 쿠키, 과자 이런거 엄청 즐기거든요

그치만 여름준비는 해야하기에
요새 다이어트 모드로 들어갔는데
역시나 군것질이 너무 당겨서
열심히 검색해보다 찾게된
ㅈㅁㅌ 쿠키 ㅜㅜ 🤍

(+ 가격 가장 저렴한곳 찾아서 득템한 후기!!)
아래쪽에 링크 남겨둘게요!

닥터리브 단백질 쿠키 2종


바로 닥터리브 단백질 쿠키 입니당!!
맛은 이렇게 오리지널/초코 2종으로 나와있어요!

닥터리브 프로틴쿠키


제가 이거 2종류 다 주문해서 먹어보고
진짜 너무 맛있어서 재주문 하려고 찾다가
원래 닭가슴살 시키던 사이트에
이게 입점했는데,
거의 특가로 팔길래 바로 주문했다는 ㅋㅋㅋㅋ

단터리브 단백쿠키 2종


사진 보시면 저 작은 봉지가 40g이고
한 박스에 3봉지씩 들어가 있어요!

닥터리브 단백질 쿠키 (다크초코 영양정보)
닥터리브 단백질 쿠키 (오리지널 영양정보)


단백질 쿠키 두가지 맛 중 (둘 다 맛있지만)
제 취향저격 맛은 닥터리브 오리지널!!

다크초코는 일반 쿠키보단 잘 부셔지지만
촉촉한 다크초코쿠키 맛이고,
오리지널은 좀더 바삭한쿠키맛!!! 인데
오리지널이 진짜 마약이에요….

마이루핏

어쩌다보니 구매인증샷까지 가져왔는데
보이시나요..?
오리지널로만 2*3 = 6박스 주문함 ㅋㅋㅋㅋㅋㅋ

지금 아래 링크 남기는
마이루핏 사이트에서
6박스에 17,700원 (1박스 당 2,950원)
진짜 지금 가격 너무 착함 ㅠㅠ
(제발 이 할인가 계속 유지해주세요🙏🤍)

마이루핏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한 쇼핑앱 - 건강한 루틴과 식단을 한 곳에

m.myroufit.com

마이루핏 가입하실때 추천인코드 "89193968 "
입력하셔서 회원가 및 할인 적용 받으세요 !!


너무 맛있어서 저는
출근할 때 간식으로 한봉지씩 가져다니고,
집에서는 절대 손 안대기로 다짐 ㅠㅠ
(집에서 먹으면 한박스 그냥 순삭이더라구요…🥲)

저처럼 다이어트 군것질에 (특히 쿠키류)
진심인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완전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