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슬맛집기록

논현 “잠봉뵈르 + 라떼 맛집” 수목금토 카페

728x90


일상의 휴일에
이제 빠질 수 없게 된 카페라는 공간!
오늘 방문한 곳은 논현동에 위치한
수목금토 카페입니다!

수목금토 카페
SUMOKUMOTO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6길 63 수목금토 1층

영업시간
(요일별 마감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월-목 9:00AM ~ 19:00 PM
금-토 9:00AM ~ 22:00 PM
일요일 9:00AM ~ 20:00 PM

인스타
@sumokumto_cafe

* 포장, 배달,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ㅇ


카페 이름이 수목금토여서
수목금토만 여는줄 … 매일 여네요 ㅎㅎㅎㅎㅎ !!

뭔가 외관은 대저택의 일부 같은 느낌이랄까?
그랬었어요 ㅎㅎㅎ
직접가서 보면 어떤 느낌인지 딱 보일 듯!


주문하는 곳 오른쪽에 붙어있던 큰 메뉴판!
미리 보면서 고르고 있다가


주문순서가 되면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


뒤쪽에는 이렇게 와인 종류도 팔고 있더라고요!
카페에서 와인이라니!
오… 인테리어도 되고 좋은데?? 라고 생각했어요 🫢


논현 카페 수목금토는
한쪽 벽이 전부 창문인점
창문 앞자리는 창가를 바라보고 있게 되어있다는 점
이 분위기와 느낌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

반응형


포인트 벽의 색감도 벽에 붙어있는 테이블도
의자의 디자인도 너무 잘 어울리던
논현 수목금토 카페의 인테리어


2층의 화장실 가는 길도 이렇게 꾸며왔는데


화장실이 남녀 한 칸씩에 (총 2칸)
공용이라는 점만 조금 아쉬웠네요 ㅜㅜ ㅋㅋㅋㅋ


주문한 잠봉 뵈르 + 아메리카노 세트와
논현 카페라떼 !!

라떼도 고소하고 아메리카노도
다른 카페와는 다른 맛인데 맛있었어요!


논현 수목금토의 잠봉뵈르는 겉에 빠삭한 바게트에
안에는 부드러운 버터와 햄이 들어있었눈대
여기에 소스까지 너무 잘 어울렸던 맛!

커피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


지하철과는 거리가 좀 있지만
평화로운 오후,
조용한 카페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카페 수목금토 리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주시겠어요?!
여러분들이 눌러주시는 좋아요는 
제 포스팅 의욕을 좀 더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