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슬맛집기록

논현 전참시 박세리 맛집 중식당 “킹박스”

728x90

논현동에서 보낸 주말 데이트 코스 중 하나로
중식당 킹박스에 방문한 후기 로그!

논현 킹박스

전참시에 박세리 맛집으로 나온
논현동에 위치한 킹박스에 왔어요 !!

 

킹박스
(Wok food & Wine shop)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40길 9 1층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1:30 AM ~21:30 PM
*Lunch last order 14:15 PM
Break time 15:00 PM~ 17:00 PM
*Dinner last order 20:50 PM

(주중 및 주말 점심, 월요일은 발레파킹 불가능)

매주 일요일, 매월 첫째 주 월요일 휴무


킹박스에 들어보자마자 보이는 건
단체석 같은 이 큰 테이블!!

아니 인테리어만 보고는
중식당??? 맞나 싶은 생각과 함께 입장!

(식당인데) 우와 여기 시설 정말 깔끔해!!라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한쪽 벽면에 크게 늘어선 냉장고에는
음료와 여러 종류의 와인들이 줄지어있습니다’


짜잔!! 중요한 것은 이것
우리는 배가 고프니깐! 메뉴를 봐야죠 🤭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
메인 메뉴의
킹박스 마파 덮밥 + 킹박스 차오미엔으로 결정!
(에그누들 면이 너무 먹어보고 싶었음!)


주방은 저기 보이는 초록 초록한 곳!
음식 만들 때 그 프라이팬에 불붙는 것도 보여서
음식 나오는 게 더 기다려지더라고요!


테이블도 널찍하고,
다른 테이블과 확실히 분리되는 공간을 만드는
큰 의자도 좋았답니다 :)


주문한 킹박스
마파두부 덮밥과 차오미엔이 나왔습니다! 🤩

킹박스 마파두부 덮밥


킹박스 마파두부 덮밥 위에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는데
전 이 마늘 후레이크가 너무 좋았어요! 특이한 점은 두부가 순두부 느낌으로
부드러운 두부였다는 점!
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 있는 식사를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킹박스 차오미엔은
해물과 채소를 매콤하게 볶아낸
뉴욕 감성의 에그누들 볶음면!
이라는 설명이었는데

매콤하진 않았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
대신 에그누들의 면은 처음 먹어보는 면이었는데
꼬돌꼬돌 신기했었었어요!


서비스로 받은 어향가지!!
제가 원래 가지는 밑반찬으로 나오면 손도 안대는 편인데
서비스로 주셔서 먹어봤거든요?

와… 맛있어요 ㅋㅋㅋㅋ
이게 소스가 맛있어서 더 맛있었던 거 같은데
이 소스에 고기면 진짜 … 한 접시로 모자랐을 듯!!

가지를 안 좋아하셔도 한 번쯤 먹어보시는 것 강추인 메뉴!

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만 보면 여기가 중식당이 맞나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ㅋㅋㅋㅋ


다 먹고 구경한 바퀴 하고~
마무리된 오늘의 식사였습니다! 😆

담엔 또 다른 메뉴들 먹어보러 갈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주시겠어요?!
여러분들이 눌러주시는 좋아요는 
제 포스팅 의욕을 좀 더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