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슬일상기록

다이어트 작심닭 닭가슴살 추천 /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728x90

다이어트 혹은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닭가슴살은 365일 필요한 고단백질 식품!!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맛으로 질리지 않도록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찾아먹다가
최근 정착할 곳 찾으면서
가볍게 소개 & 추천 드리는 이번 포스팅!

바로 작심닭 닭가슴살 입니다 ㅎㅎㅎ

마이루핏 닭가슴살 작심닭


저는 한번 살 때 이렇게 거의 패키지로 사서
냉동실에 저장해두고 먹어요 ㅎㅎㅎㅎ
(이렇게사도 매일 먹으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


작심닭”을 알게된 곳은
"마이루핏"이라는 브랜드인데
여기서 사먹게된 이유는

홈페이지 들어가면
운동량이나 필요 단백질에 맞는
세트 구성이 따로 있는거에요!

그래서 홈페이지보고
아 여기는 진짜 운동하는 사람들을
생각해서 운영하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마이루핏 단백질 섭취량



제 단백질 필요량은 주 4회 운동 중이라
몸무게의 1.2 ~ 1.5g의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마이루핏 단백질 섭취량 2



몸무게와 단백질 필요량을 계산해본 뒤,
Click을 누르면 아래 사진 처럼
추천 패키지 구성이 나와요 ㅎㅎㅎㅎ

처음엔 저도 추천으로 주문해 봤었습니다 !


작심닭 더프랩 닭가슴살



퍽퍽하거나 맛없는 닭가슴살은 먹다 금방 질려서
장기전으로 오래먹기 위해서라도
좀 더 맛있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계속 찾아오다가 발견한 마이루핏!


사진을 너무 대충 찍긴했지만 🫥…
집에서 해먹을 땐
이렇게 맛 두가지씩 섞어먹어도
좋더라구요 ;)
요즘 닭가슴살 제품이 굉장히 많아서
고르기 어렵다는 친구들한테도 하나씩 줘봤는데,
다들 맛있다하니 추천해주는 보람이 생겨
적게된 포스팅 ㅎㅎㅎ


 

- 칼로리 조절용 도시락
- 프로틴음료
- 건강기능식품 (비타민, 영양제 등)
- 운동보조제 (아르기닌, 크레아틴 등)
- 기타 운동 용품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있어서
정말 운동하는 사람들의 쇼핑앱, 마이루핏!

마이루핏은 가입 시
추천인 코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통해서,
https://m.myroufit.com/?rcode=89193968

혹은 추천인 코드 ( 89193968 ) 입력 후 가입 하신 뒤,
신규가입 쿠폰 및 회원가 혜택받아가세요!

맛있게 식단관리 하면서
같이 다이어트 성공해봅시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