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슬일상기록

맘스터치 신메뉴 (갈릭바베큐치킨버거 & 바삭크림치즈볼 & 언빌리버블버거) 먹어보기

728x90

전 평일엔 식단 하고
주말엔 먹고 싶은 거 다 먹기를 실천하며
유지어터로 살고 있는 트레이너입니다 ㅎㅎㅎ

간혹 회원님들이
트레이너들은 다들 식단 하는 줄 알고
쌤들도 햄버거 피자 이런 거 먹어요?!
물어보시는데

엄청 … 좋아합니다…🥹
없어서 먹어요ㅋㅋㅋㅋㅋㅋ

그 질문을 듣고 나니
이번 주말엔 햄버거가 너무 땡겨서


결국 집 근처 맘스터치에 들려 저녁을 사옴 …ㅎㅅㅎ

사진은 맛있어 보이지 않게… 찍혔지만 😭
언빌리버블 버거 친구가 추천해서 먹었는데
와 진짜 완전 제 취향
야채를 너무 큰 걸 넣어주셔서 먹을 때 좀 불편했지만
맛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각도에서의 언빌리버블 🤩
이건 진짜 다음에 또 먹어야지!!!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롯리 감튀를 더 좋아라합니다

그렇지만 감튀없이 햄버거 먹기는 아쉬우니
맘스터치 감튀와 함께! (아는 맛)

바삭 크림 치즈볼을 더 기대하면서 ~

크 한입 베어 물었는데 크림 잔뜩..!
그런데 조금 느끼해서
기름 빼먹으려고 에프 한번 더 돌리고
하인즈 케첩 살짝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는 거 있죠?!🥹

가끔 이렇게 햄버거 생각날 땐
요새 맘스터치도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갈릭 바비큐 치킨은 양심상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음!
따뜻할 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듯하네요!!!

&
언빌리버블과 비교하면 개인 픽으로는
언빌리버블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