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슬일상기록

22.10.01 논현동 데이트 ( 피부과 - 수목금토 카페 - 중식집 킹박스 )

728x90

리트리버(남자친구) 피부과 예약 일정으로 인해
주말 아침 일어나서 바로 피부과로 직행!

관리받으러 간동안
나는 커피한잔하며 기다리고 있는 중


요기 피부과가 카페 느낌이라
편하게 앉아서 기다리기 좋았다 ㅎㅎㅎ

얼른 예뻐져서 나오거라 리트리버야 🤍


기다리는 동안
같이갈 카페도 찾아보고,
유튜브도 좀 보다 보니 시간은 금방 가버림 ㅎㅎㅎ



피부과를 나와서 간 곳은
걸어서 15-20분거리의 논현 수목금토 카페!

원래 여기 전에 다른 한곳을 들렸는데
뭔가 찾아봤던 느낌과 달라서
좀 더 걷기로 하구 두번째로 온 곳!

수목금토
SUMOKUMTO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6길 63 수목금토 1층

포장, 배달, 반려동물 동반 가능


논현 잠봉뵈르와 라떼가 맛있는 카페!!
수목금토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따로 포스팅 이동!! >>> 💜
논현 “잠봉 뵈르 + 라떼 맛집” 수목금토 카페

 

논현 “잠봉뵈르 + 라떼 맛집” 수목금토 카페

일상의 휴일에 이제 빠질 수 없게된 카페라는 공간! 오늘 방문한 곳은 논현동에 위치한 수목금토 카페입니다! 수목금토 카페 SUMOKUMOTO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36길 63 수목금토 1층 영업시간 (

fit-liking.tistory.com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새로운 발견한듯해서 기분이 좋았다 ;)


널찍한 창들 덕분에
답답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카페 분위기~!


편안한 조명에 맛있는 커피,
라떼도 잠봉 뵈르도 맛있어서 만족하고 나왔다.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리트리버가 아는 지인분의 가게에 방문하기로해서
함께 찾아간 논현 중식집 킹박스!



전참시에 박세리 맛집으로 나온 곳이라고 하는데
오호… 중식집이 맞나? 싶은 정도의
색다른 느낌이였움

https://youtu.be/0emzDX5dudY


** 논현 킹박스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여기로
>>> 논현 전참시 박세리 맛집 중식당 “킹박스”

 

논현 전참시 박세리 맛집 중식당 “킹박스”

논현동에서 보낸 주말 데이트 코스 중 하나로 중식당 킹박스에 방문한 후기로그! 전참시에 박세리 맛집으로 나온 논현동에 위치한 킹박스에 왔어요 !! 킹박스 (Wok food & Wine shop) 주소 서울 강남구

fit-liking.tistory.com

 


두근두근 메뉴를 고르고,
우리가 주문한 건 마파두부랑 차오미엔!!

대표님이 서비스로 제로콜라랑
(제로콜라 파는 것 아주 굿!!!!! )
가지 튀김(어향가지)을 주셔서
아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다 ㅎㅎㅎㅎ



가지 튀김 처음먹어보ㅓㅆ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음!!
원래 가지로 만든 반찬은 개인적으로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식감과 향ㅜㅠ)

그런 내가 너무 맛있게 먹은 어향가지!!!
즉, 킹박스는 튀김 맛집이다
나중에 생각날 듯..!!!
아침일찍부터 리트리버와 함께한 하루,
그리고 일상 속 맛집들 🫢
주말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주시겠어요?!
여러분들이 눌러주시는 좋아요는 
제 포스팅 의욕을 좀 더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